안녕하세요. 아고다를 사용하면서 참 많은 불편함이 있는데요
고객센터는 잘 연락이 안 되고 답변은 정상적이지 않고,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고다입니다.
이번에는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관련되어서 알게 된 사실을 공유하겠습니다.
<먼저 캐시백 리워드란? >
아고다의 캐시백 리워드는 여행 예약을 통해 제공되는 혜택 중 하나입니다.
예약한 숙소나 항공편에 대한 일정이 완료되면, 사용자는 일정 적립률에 따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캐쉬백 리워드에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확인해 주세요.
https://www.agoda.com/ko-kr/info/agoda-policies.html#8
오늘은 아고다 캐시백 신청 시 크게 발생하는 오류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이 글을 보는 여러분 모두가 고객센터에 연락하지 않고 이 글을 보고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유형별로 크게 나눌 수 있는데
1. 캐쉬백 리워드가 없는 예약인데 오해하는 경우
2. 캐쉬백 리워드 신청시 계좌번호를 잘못 적는 경우
3. 애플리케이션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4. 캐시백 받을 카드가 비자 /마스터가 아닌 경우
5. 캐시백 리워드 신청 시 '한글'로 작성하여 오류로 판단되는 경우(주소 성함 등등)
( 이 부분에 대한 오류가 가장 큽니다. 모두 영문으로 작성해줘야 합니다 )
이 다섯 가지 부분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는 아고다 고객센터로 연결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면 아고다 상담사가 해당 오류가 나는 부분을 사진 찍어서 메일로 발송해달라고 합니다
아고다 상담원과 무조건 연결되는 법은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여기까지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오류 관련해서 작성해 봤습니다
제가 직접 모두 실행해 보고 답변받은 부분이니 100% 확실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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