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고다를 사용하면서 참 많은 불편함이 있는데요
고객센터는 잘 연락이 안 되고 답변은 정상적이지 않고,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고다입니다.
이번에는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관련되어서 알게 된 사실을 공유하겠습니다.
<먼저 캐시백 리워드란? >
아고다의 캐시백 리워드는 여행 예약을 통해 제공되는 혜택 중 하나입니다.
예약한 숙소나 항공편에 대한 일정이 완료되면, 사용자는 일정 적립률에 따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캐쉬백 리워드에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확인해 주세요.
https://www.agoda.com/ko-kr/info/agoda-policies.html#8
Agoda.com: Smarter Hotel Booking
www.agoda.com
오늘은 아고다 캐시백 신청 시 크게 발생하는 오류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이 글을 보는 여러분 모두가 고객센터에 연락하지 않고 이 글을 보고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유형별로 크게 나눌 수 있는데
1. 캐쉬백 리워드가 없는 예약인데 오해하는 경우
2. 캐쉬백 리워드 신청시 계좌번호를 잘못 적는 경우
3. 애플리케이션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4. 캐시백 받을 카드가 비자 /마스터가 아닌 경우
5. 캐시백 리워드 신청 시 '한글'로 작성하여 오류로 판단되는 경우(주소 성함 등등)
( 이 부분에 대한 오류가 가장 큽니다. 모두 영문으로 작성해줘야 합니다 )
이 다섯 가지 부분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는 아고다 고객센터로 연결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면 아고다 상담사가 해당 오류가 나는 부분을 사진 찍어서 메일로 발송해달라고 합니다
아고다 상담원과 무조건 연결되는 법은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아고다 한국고객센터 무조건 연결하는 법.
*모든 내용은 직접 확인하고,아고다 근무자 경험자에게 받은 핵꿀팁 공유합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은 만큼, 왼쪽 아래에'공감'버튼 한번만 꼭 부탁드립니다 여행 & 숙소예약 플랫폼에서 빼
withme91.tistory.com
여기까지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오류 관련해서 작성해 봤습니다
제가 직접 모두 실행해 보고 답변받은 부분이니 100% 확실한 정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