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무조건 알았으면 좋겠어

by 알려줘봇 2023. 2. 9.
반응형

https://www.agoda.com/ko-kr/info/agoda-policies.html?asq=NkuUZZHhVDj%2FUaIpdH0dTJwRwxc6mmrXcYNM8lsQlbU%3D#8 

 

Agoda.com: Smarter Hotel Booking

 

www.agoda.com

 

캐쉬백 리워드에 대한 약관입니다.

 

중요한 점을 간단히 말하면 

1. 캐쉬백 리워드에 대해 아고다에 어떠한 청구도 할 수 없음을 이해하고 수락합니다.

2. 리워드는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로 비자 및 마스터카드만 지원합니다. 

3.약관은 영문본이 법적 절차에 사용됩니다.

 

얼마 전 아고다에서 답변을 받기로는 ' 애플 주소 , 핸드폰 계정은 캐쉬백 리워드에 대해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모든 고객들에게 안내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 

 

캐쉬백 리워드에 오류가 발생하여서 아고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에게 '캐쉬백 리워드를 신청하려고 했는데 계속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라고 물어보니

 

업데이트는 모두 완료 하셨나요? 라고 문의 하였고 업데이트 완료 했다고 답변했다.

 

그랬더니,상담원분이 '현재 문제가 있는 화면을 스크린샷을 찍어서 아고다 고객센터로 보내달라' 라고 요청합니다

그리고 '아고다에서 현금 처럼 사용 가능한 아고다 캐쉬로 대체 해서 지급 가능하다'.라고 합니다.

 

저는 현금으로 받고 싶다. 아고다 캐쉬는 필요가 없다고 답변하였습니다.

 

메일을 발송하였고 , 상담사가 확인하였으며 하이퍼 월렛이라는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니 은행 정보를 달라고 하였습니다.

 

제가 받은 메일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환불 청구를 누르고 상담원한테 제공했던 정보를 기입했습니다 (어려운 건 없었음.)

 

 

일주일이 안되어서 캐쉬백 리워드 금액이 계좌로 입금되었고, 복잡한 캐쉬백 리워드 받는 것은 이렇게 해결이 완료 되었습니다.

 

추가 적으로 이해가 안되었던 부분..!

상담원분에게 ' 그럼 이 계정으로 계속 사용할 거면 계속 이렇게 캐쉬백 리워드 따로 신청해야하는건가?'

라고 문의 하였을때 상담원 답변이 "아고다에서 문제를 인지하였고 담당팀에서 계속 개선중이다. 다만 고객님이 원하시면 계정통합이나 변경으로 도와줄 수 있다." 라는 답변을 받았다.

 

그러나 너무 귀찮아서 그냥 다음에 할게요 하고 상담을 종료했다.

 

*마지막으로 총 정리*

 

1. 캐쉬백 리워드가 현재 애플계정+핸드폰 계정에선 오류가 있을 수 있음.

2. 아고다는 무조건 다 스크린샷 찍어놔야 안전함.

3. 상담원을 잘 만나야 한다. 최대한 도와달라고 요청하다.

4.캐쉬백 리워드는 무조건 내가 사용한 건에서만 받을 수 있다고 함.

 

반응형

댓글